love for pho

[밴쿠버 쌀국수 맛집] Love For Pho 킹스웨이 바운더리 끝자락

밴쿠버 쌀국수 가게 Love for Pho입니다. 간판을 보면 오래된 노포의 맛집이 나지 않나요?


위에 사진을 보시면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바로 옆에는 밴쿠버에서 유명한 맛집인 Happy Tree House BBQ가 있어요. 매일 사람들이 가득 차 있는 식당이지만, 저는 비싸서 자주 못 가는 식당이에요.ㅠ.ㅠ 다음에 가게 되면 한 번 리뷰 해볼게요. 오늘은 쌀국수입니다. 일단 위치는

Love for Pho
(604) 568-8884
3524 Kingsway, Vancouver, BC V5R 5X4

Love for Pho

love for pho

간단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당입니다. 밴쿠버 최고의 쌀국수는 아니지만, 가격대비 양도 많고 서비스도 좋은 편입니다. 그래서 늦잠자고 일어나 밥하기 귀찮을 때 맘 편히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love for pho

탁자에는 손 세정제와 맛있는 쓰리라차 소스가 있어요. 쌀국수의 고기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메뉴

love for pho

love for pho

메뉴는 밴쿠버 쌀국수 가게의 평범한 메뉴에요. 메뉴의 앞쪽에는 쌀국수와 디저트, 그리고 뒤편에는 밥과 고기 그리고 음료 메뉴들이 있어요. 가격은 면 요리와 밥은 10달러 중반 때의 가격이에요. 이것보다 쌌었던 것 같은데, 요즘 밴쿠버 물가가 미쳐서 계속 비싸진 것 같아요. ㅠㅡㅠ

저와 일행은 하우스 스페셜 쌀국수 두 개와 베트남 커피 그리고 스프링 롤 튀김을 주문했어요.

음식

love for pho

쌀국수를 주문 하면 나오는 야채에요. 저 야채가 신선하지 않으면 쌀국수를 먹기 싫어지는데, 이 곳은 항상 신선해요.

love for pho

베트남 커피에요. 달달하니 벌컥벌컥 마시고 싶었을 만큼 맛있어요. 맛이 G7 커피 맛인 것 같았어요.

love for pho

스프링 롤 튀김은 찹쌀 탕수육처럼 쫄깃하면서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튀김 안쪽에는 다진 돼지고기와 새우가 들어있어요.

love for pho

Love for Pho의 주인공 쌀국수에요. 하우스 스페셜은 소고기 양지를 포함해서 다양한 고기와 소고기 미트볼이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기본적으로는 고수가 들어가지 않아서, 고수를 싫어 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드릴 수 있어요. 필요하신 경우 따로 말씀드리면 주시는 것 같았어요. 맛은 ‘밴쿠버 최고의 맛집이다’ 라고 이야기 할 순 없지만, 양도 푸짐하고 다시 찾아올 정도의 맛이에요.

서비스

서비스는 그 때 그 때 일 하시는 분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주문도 빨리 나오는 편이고, 서비스도 빠른 편이라서 만족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결론

Love for Pho는 근처에 사신다면 편안하게 한 끼 해결할 수 있는 밴쿠버 쌀국수 식당이에요. 가격도 상대적으로 다른 식당보다 저렴한 편이에요. 요즘 어디 나가서 간단히 외식하고 영수증 받으면 깜짝 놀라는데 그래도 여긴 아직 감사하게도 심장 건강을 생각해주시는 것 같아요.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