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여행 스타일

밴쿠버 여행 스타일 완벽 가이드 ~ 밴쿠버 여행 정보

밴쿠버는 아직 4계절이 뚜렷한 날씨 에요. 각 계절마다 어떤 스타일이 좋을 지 알려드릴게요 ^^


밴쿠버 여행 스타일

봄 ~ 겨울이 지나가지만 아직 쌀쌀하고 비도 조금씩 와요 (3월 ~ 5월)

밴쿠버 여행 스타일

따뜻한 햇살이 조금씩 내리쬐는 계절이지만, 아직 쌀쌀한 바람이 불기도 해요. 그래서 이런 날씨에는 가벼운 재킷과 스웨터가 딱 좋아요. 그리고 밝은 색깔의 가디건도 좋은 선택 일 것 같아요.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날이 많아질 시기여서, 선글라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에요. 그리고, 가끔 일기예보에도 없던 비가 내릴 때를 대비해서 방수가 되는 레인부츠도 좋은 아이템이 될 거에요.

여름 (6월 ~ 8월) – 더위가 심하면 그늘이 없는 건식 사우나에요

밴쿠버 여행 스타일

여름이면 밴쿠버 여행 성수기에요. 밴쿠버의 여름은 한국과는 달리 습도가 높지 않고 건조한 대신 햇빛이 정말 강렬해요. 이런 날씨에는 짧은 팬츠와 블라우스를 추천하지만, 햇빛을 가릴 수 있는 얇은 긴팔은 항상 가지고 다니세요. 시원하고 가벼운 소재일수록 좋을거에요. 너무 어두운 색은 더운 날씨에 답답해 보일 수 있어요. 그런 색상은 피하고 밝은 색상을 추천드려요. 잉글리시 베이 해변을 따라 걷는 것을 좋아한다면 샌들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항상 선글라스를 챙겨 다니시고,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를 보호 하셔야해요.

가을 (9월 ~ 11월) ~ 비가 오기 시작하고 쌀쌀해져요

밴쿠버 여행 스타일

9~10월은 날씨가 천천히 쌀쌀 해지는 시기에요. 11월로 가까이 갈수록 비가 많이 오기도 해요. 그래서 외출 시에는 얇은 스웨터를 챙기시거나, 다양한 레이어드를 추천 드려요. 가벼운 재킷도 괜찮을 수 있어요. 11월에 가까워질수록 역시 봄과 같이 방수가 되는 부츠를 준비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겨울 (12월 ~ 2월) ~ 비가 와요, 많이 와요, 해가지면 바람이 더 쌀쌀해요.

밴쿠버 여행 스타일

밴쿠버의 겨울은 캐나다의 다른 도시들보다 온화하지만 따뜻하게 입는 것이 중요해요. 그리고 밴쿠버의 겨울철은 비가 많이 와서 방수가 되는 레인코트도 좋은 아이템이에요. 날씨가 추울 때 방한을 위해서 목도리와 장갑 그리고 비니 같은 모자를 챙겨 다닌다면 비상시에 도움이되요. 야외 활동을 좋아한다면 다운 패팅, 히트텍과 함께 가볍고 편안한 스포티한 복장이 접합할 것 같아요.

밴쿠버 여행 스타일

결론

밴쿠버 여행은 계절마다 다른 스타일이 필요해요. 특히 11 월 이후로 오시는 분들은 꼭 방수가 되는 외투 하나는 챙겨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 ~ 최근 밴쿠버 날씨 정보는 여기서 보실 수 있어요 !!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